꾸준히 먹고있는 노스 블랜드예요 ㅎㅎㅎ 에티오피아가 새로 바뀌었다고 들었는데 ㅎㅎㅎ 매번 시켜먹지만 유난히 이번에 시킨 노스블랜드 맛있네요. 잘 모르는 남편도 이번에 커피 맛있다고 좋아해서 뿌듯합니다.
compasscoffee